안녕하세요, 고객님! '팔레오' 입니다.
구매해주신 넛츠와 노니 제품은 해당 아이디로 구매내역이 없어 정확한 확인이 어렵습니다.
브라질너트는 농산물로 생산연도만 발행되어 출고 진행되는부분 참고 부탁드립니다.
정확한 구매정보 확인을 위한 주문번호를 작성해주시면, 더욱 빠른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더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
팔레오 고객센터 (070-4706-8844)로 문의주세요.
더욱 빠르고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^^
고객상담(평일): 오전 09:30~오후 06:00
건강한 하루 되세요.
감사합니다
[ Original Message ]
앞주에 넛츠랑 노니 브라질 넛츠을 구매 했는데 유통 기간이 너무 짧게 남은게 왔네요 교환이라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요?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